자동차/it

레인보우라이트와 홀트아동복지회,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 실시

11월 20일까지 캠페인 참가고객 위한 비타민 경품 행사 진행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 예정


(뉴스와이어)  천연원료 임산부 비타민으로 유명한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http://rainbow-light.co.kr)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34년 전통의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2013년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는 매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동 및 미혼 양육모를 대상으로 정기적 후원을 하고 있다. 

 ‘#마음을 채워요’ 캠페인은 레인보우라이트 고객이 홀트아동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고객 자신이 운영하는 SNS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하면 된다. 포스팅 숫자만큼 레인보우라이트에서는 대표상품인 비타민C슬라이스구미(일명 비타민C 귤젤리)를 기증할 예정이다. 

레인보우라이트 한국 판매 총판 서정화 영양사는 “이번 행사는 회사 홍보를 위한 기부는 지양하고 정기적인 후원 및 기부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의 작은 배려의 자세를 레인보우라이트 고객 여러분들과 앞으로도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인 만큼, 지속적인 후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1월 20일까지 많은 고객 참여를 위해 캠페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민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몰(www.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rainbowlight.co.kr) 등을 참고하면 된다. 

레인보우라이트 소개 
1981년부터 시작되어 미국에서 인증받은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레인보우라이트는 최초의 천연원료 및 스피루리나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합성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합성 감미료, 합성 착색료, 합성착향료)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천연원료성분들을 공급하는 파트너 및 건강한 지구 환경을 최우선으로 원칙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출처: 레인보우라이트

관련기사





알바천국,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전해 (뉴스와이어) 알바천국과 강하늘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인기배우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이 일하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내용의 ‘수고했어, 오늘도 - 강하늘 편’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22일 공개됐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깜짝 영상은 한 여학생이 알바를 하고 있는 고기집에 강하늘이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오래 서 있다 보니 다리가 아프다는 알바생에게 강하늘은 자신의 알바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래 맞아, 나도 오리고기집 알바할 때 제일 힘든 게 서 있는 거였어”라며 공감하는 한편,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알바생의 퇴근시간이 되자 강하늘은 “오늘은 시간도 늦었으니 집까지 바래다줄게”라며 퇴근길을동행하면서 알바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직접 구입한 발 마사지기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으로 온라인 상에서 약 6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천국의 우체통은 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