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레인보우라이트와 홀트아동복지회,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 실시

11월 20일까지 캠페인 참가고객 위한 비타민 경품 행사 진행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 예정


(뉴스와이어)  천연원료 임산부 비타민으로 유명한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http://rainbow-light.co.kr)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34년 전통의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2013년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는 매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동 및 미혼 양육모를 대상으로 정기적 후원을 하고 있다. 

 ‘#마음을 채워요’ 캠페인은 레인보우라이트 고객이 홀트아동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고객 자신이 운영하는 SNS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하면 된다. 포스팅 숫자만큼 레인보우라이트에서는 대표상품인 비타민C슬라이스구미(일명 비타민C 귤젤리)를 기증할 예정이다. 

레인보우라이트 한국 판매 총판 서정화 영양사는 “이번 행사는 회사 홍보를 위한 기부는 지양하고 정기적인 후원 및 기부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의 작은 배려의 자세를 레인보우라이트 고객 여러분들과 앞으로도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인 만큼, 지속적인 후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1월 20일까지 많은 고객 참여를 위해 캠페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민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몰(www.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rainbowlight.co.kr) 등을 참고하면 된다. 

레인보우라이트 소개 
1981년부터 시작되어 미국에서 인증받은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레인보우라이트는 최초의 천연원료 및 스피루리나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합성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합성 감미료, 합성 착색료, 합성착향료)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천연원료성분들을 공급하는 파트너 및 건강한 지구 환경을 최우선으로 원칙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출처: 레인보우라이트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