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조 말론 런던, 초록 마법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영국풍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현관문 장식 ‘미슬토’를 모티브
조 말론 런던 베스트 셀러 제품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


(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미슬토의 초록 마법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20일 출시한다. 

매년 새롭고 다양한 컨셉으로 화제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까지 다양한 패키지로 고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조 말론 런던의 2015 크리마스 컬렉션 ‘미슬토의 크리스마스 기적’은 영국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풍경을 상징하며 현관문 위에 걸어두는 미슬토를 모티브로 셀럼과 기대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니 향수 컬렉션, 배스 솔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리미티드로 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의 ‘코롱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코롱 9ml 용량의 5종을 초록색 미슬토가 디자인된 패키지에 담아 선물용뿐만 아니라 소장용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템이다. 

조 말론 런던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솔트’는 영국 런던 부티크를 그대로 옮긴 듯한 크림색의 정교한 패키지 속에 3번의 로맨틱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배스 솔트 사셰가 들어있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솔트’는 추운 겨울 건조한 피부에 고급 호텔 스파를 집에서 즐기듯 럭셔리한 기분을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맞춤 기프트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미슬토 장식과 초록색 리본에 티슈 페이퍼로 마무리된 정교하고 세련된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광주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 판교점, 한남 부티크, 벨포트 가로수길 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1월말에 입점되는 현대 목동점, 신세계 영등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로 하면 된다.
출처: 조 말론 런던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