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조 말론 런던, 초록 마법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영국풍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현관문 장식 ‘미슬토’를 모티브
조 말론 런던 베스트 셀러 제품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


(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미슬토의 초록 마법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20일 출시한다. 

매년 새롭고 다양한 컨셉으로 화제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까지 다양한 패키지로 고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조 말론 런던의 2015 크리마스 컬렉션 ‘미슬토의 크리스마스 기적’은 영국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풍경을 상징하며 현관문 위에 걸어두는 미슬토를 모티브로 셀럼과 기대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니 향수 컬렉션, 배스 솔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리미티드로 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의 ‘코롱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코롱 9ml 용량의 5종을 초록색 미슬토가 디자인된 패키지에 담아 선물용뿐만 아니라 소장용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템이다. 

조 말론 런던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솔트’는 영국 런던 부티크를 그대로 옮긴 듯한 크림색의 정교한 패키지 속에 3번의 로맨틱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배스 솔트 사셰가 들어있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솔트’는 추운 겨울 건조한 피부에 고급 호텔 스파를 집에서 즐기듯 럭셔리한 기분을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맞춤 기프트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미슬토 장식과 초록색 리본에 티슈 페이퍼로 마무리된 정교하고 세련된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광주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 판교점, 한남 부티크, 벨포트 가로수길 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1월말에 입점되는 현대 목동점, 신세계 영등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로 하면 된다.
출처: 조 말론 런던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