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OST Part3 발매

‘한참 지나서(남자Ver.)’, 박기영의 ‘어느 하늘 아래 있어도’ 등 수록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박유천·한지민 주연의 SBS<옥탑방 왕세자> OST Part 3가 27일 자정 공개됐다.

 

현재 일본·싱가폴·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 1위로 뽑히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SBS<옥탑방 왕세자>의 OST Part 3는 조은의 ‘한참 지나서(남자버전)’을 비롯, 박기영의 ‘어느 하늘 아래 있어도’, 신인 아이돌그룹 트와일라잇의 ‘사랑은 어려워’, 실력파 가수 길구봉구의 ‘비춰줄께’, 지인의 ‘Andante’ 등 극 중 주옥 같은 곡들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해외에서의 인기를 타고 해외각국에서 <옥탑방 왕세자>OST콘서트 제의가 들어온다고 알려진 가운데, 이번에 발표된 OST Part 3는 그동안 실력으로 인정받아 왔고 라이브에 강한 가수 들이 많이 참여했다는 점에서 해외 콘서트를 대비한 듯 하다.

 

또한, 백지영이 불러 화제가 된 ‘한참 지나서’의 남자버전과 박기영의 ‘어느 하늘 아래 있어도’는 지난주 네이버/다음/멜론/네이트/싸이월드 등에서 각종 검색어 1위를 휩쓸 만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드라마의 인기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는 곡들이 수록된 <옥탑방 왕세자> OST는, 드라마처럼 잘 짜여진 구성으로 많은 <옥탑방 왕세자>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출처: SBS콘텐츠허브

관련기사





알바천국,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전해 (뉴스와이어) 알바천국과 강하늘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인기배우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이 일하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내용의 ‘수고했어, 오늘도 - 강하늘 편’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22일 공개됐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깜짝 영상은 한 여학생이 알바를 하고 있는 고기집에 강하늘이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오래 서 있다 보니 다리가 아프다는 알바생에게 강하늘은 자신의 알바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래 맞아, 나도 오리고기집 알바할 때 제일 힘든 게 서 있는 거였어”라며 공감하는 한편,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알바생의 퇴근시간이 되자 강하늘은 “오늘은 시간도 늦었으니 집까지 바래다줄게”라며 퇴근길을동행하면서 알바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직접 구입한 발 마사지기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으로 온라인 상에서 약 6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천국의 우체통은 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