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SNS페이지’ 서비스 런칭

트위터 시작페이지 ‘SNS페이지(snspage)’ 베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31일 -- 트위터에 기반을 둔 이슈 랭킹 서비스인 SNS페이지(www.snspage.com)가 베타 오픈을 개시한다.

 

SNS페이지는 트위터에 올라온 인기 뉴스나 인기 사진들뿐만 아니라 각종 유머나 연예인 소식, 인기인 정보, 맛집, 영어, 자동차, 증권정보, 생활정보 등 디렉토리로 구성하여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이미 베타 오픈 이전인 알파 테스트 서비스부터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NS페이지의 첫 화면은 위젯들을 기반을 두어 구성되어 있으며, 각 위젯들은 드래그 앤 드롭(Drag-and-drop, 끌어서 놓기)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각종 주제를 추가/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맞춤 페이지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SNS페이지에서 작성한 글이나 멘션(댓글)은 바로 트위터로 전송이 되며, 로그인시 사용자의 글을 분석하여 전체 랭킹이나, 사용자의 행복지수, 트위터 팬, 주간 인기트윗, 주간 인기사진 등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주고 있다.

 

각 시간마다 트위터 #snspage 해시태그를 통해서 인기 트윗글 정보를 SNS페이지 공식 트위터(@snspage)를 통해서 전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하여 트위터 사용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이미 이외수(@oisoo)씨를 포함한 많은 트위터 인기인들이 SNS페이지에 가입을 하였다.

 

SNS페이지 김윤호 이사는 “SNS페이지는 한국에서 일어나는 실시간 인기 트윗을 보기 쉽게 제공함으로써 SNS 문화 트랜드를 실시간으로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와 결합하여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SNS의 장점을 집중 부각하여 보다 즐거운 SNS 포털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SNSPAGE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