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GS25 와인25플러스, ‘2025 와와페’부터 ‘VIP 와인투어’까지 연말 최대 주류 행사 개최!

GS25, 19일부터 ‘2025 와와페’ 개최해 4일간 맥주∙하드리쿼∙와인∙전통주 등 ‘DAY 특가’ 진행

 

세계적인 희귀 와인부터 VIP 와인투어 티켓까지 ‘와인25플러스’에 다 모였다!

 

GS25의 우리동네GS 앱 내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025 와와페(와~ 와인25플러스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2025 와와페’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주종별 ‘DAY 특가’ 컨셉으로 진행되며, ▲캔딴데이(19일) ▲도수폭발데이(20일) ▲와취데이(21일) ▲K주데이(22일) 순으로 열린다.

 

가장 첫 날 ‘캔딴데이(19일)’는 맥주와 하이볼 카테고리를 집중 조명한 행사로 ▲스텔라 큐피드잔세트(1만6900원) ▲스텔라330ml*24캔(4만400원) ▲카브루 이지 캐모마일리치500ml*24캔(2만9800원) 등을 특가로 마련했다.

 

‘도수폭발데이(20일)’는 위스키, 보드카, 럼 등 하드리쿼 중심의 행사로 ▲오초 데킬라 블랑코(15만원) ▲메이커스마크(8만9천원) ▲글레파클라스105(9만4천원) 등을 선보인다. 특히 ‘오초 데킬라 블랑코’는 ‘5년 연속 위스키 바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와인25플러스 최초로 쿠폰 할인을 적용해 초특가로 제공한다.

 

‘와취데이(21일)’는 와인 특가 행사로 ▲볼렝져 스페셜 뀌베 브뤼(11만9800원) ▲수티랑 시그니쳐브륏 그랑크뤼(7만9천원) ▲크리스마스 아스티(1만900원) ▲봉발레 밀레짐2011(10만원) ▲얀 듀리외 르크뤼 데 성스 피브이 루즈(31만원) 등을 준비했다. 와인25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세계적으로 극소량만 생산되는 ‘얀 듀리외’ 와인을 한정 수량 공개하고, ‘조지 부시 대통령 만찬 와인’으로 알려진 스페인 ‘토레스’ 와인을 초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K주데이(22일)’는 전통주∙기타주류 특집으로, 최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김부장 자가소주 기획세트(2만7900원)를 비롯해 신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한 패키지 ▲적토마 세키토바 코쿠미노시즈쿠(19만1500원) ▲코이마리사키 트랑킬로 준마이긴죠(4만9900원) 등을  준비했다.

 

와인25플러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에서 ‘벵베 내추럴 와인’을 선물하고 픽업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춘천세계주류마켓 VIP 와인 투어’ 초청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를 기념해 정상가 대비 30% 이상 할인한 내추럴 와인 ▲비방떼흐 펫낫 블랑 2020(7만5천원) ▲비방떼흐 블랑 2020(6만7천원) ▲비방떼흐 후즈 2020(7만9천원) ▲레스티냑 블랑 디세트 2017(5만9천원) 등을 선보인다.

 

‘춘천세계주류마켓’은 매년 와인·양주 애호가 50만 명 이상이 찾는 ‘국내 1등 와인 성지’로 GS25는 이번 VIP 투어를 통해 ‘내추럴 와인 유랑단’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행사는 내년 1월 17일과 24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에꼴드봄 스파클링 와인 리셉션 ▲세계주류마켓 투어 ▲런치와 즐기는 와인 페어링 등으로 구성된다. (회차당 20명 모집)

 

한편, GS리테일이 우리동네GS 앱 내 2020년 론칭한 ‘와인25플러스’는 국내 1위 주류 스마트 오더 서비스로 매년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하며, 전년 대비 ▲21년 1300% ▲22년 148% ▲23년 174% ▲24년 193.1% 신장했다.

 

특히 와인25플러스는 지난해 5월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주류 선물 시장에서도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주류를 선물하면 전국 1만 8천여 개 GS25∙GS더프레시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어 집들이∙기념일 선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재진 GS리테일 O4O 상품운영팀 매니저는 “’와인25플러스’는 고객들이 다양한 주류를 일상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우리동네GS 앱과 전국 GS25∙GS더프레시 매장을 활용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면서 “이번 ‘2025 와와페’부터 ‘춘천세계주류마켓 VIP 와인 투어’까지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샤워의자 '엔젤시트'로 ‘2025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롯데건설이 지난 14일 ‘202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샤워의자 '엔젤시트'로 동상을 수상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다. 국내 모든 상품의 디자인과 외관,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는 우수 디자인 ‘GD 마크’를 부여하며, 그 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들을 선정해 수상한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신평면도, 조명∙난방 제어장치 디자인으로 동상 2관왕에 이어 올해에도 2년 연속으로 동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엔젤시트’는 단순히 상품으로서 디자인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를 포용하는 유니버설 디자인으로서의 우수성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엔젤시트’는 욕실 샤워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현관 등 다른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성인뿐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와 임산부, 영유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기

LIFE

더보기